명카드라이브, '냉면' 완벽 무대에 네티즌 '찬사'

발행:
이수현 기자
소녀시대 제시카(왼쪽)와 박명수 ⓒ사진=송희진 기자 songhj@
소녀시대 제시카(왼쪽)와 박명수 ⓒ사진=송희진 기자 songhj@


개그맨 박명수와 소녀시대 제시카가 다시 한 번 뭉친 MBC '쇼! 음악중심' 무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박명수와 제시카의 듀엣 명카드라이브는 25일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지난 1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편에 이어 두 번째로 '냉면'을 선보였다.


당초 '쇼! 음악중심'에는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편에서 대상을 차지한 유재석, 타이거JK, 윤미래의 그룹 퓨처라이거만이 무대에 오를 수 있었다. 하지만 음원 공개 직후 '냉면'이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팬들이 열띤 요청을 보내 명카드라이브 또한 무대에 오르게 됐다.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편에서 박명수가 노래 도입 부분을 놓치는 등 실수한 데 비해 완벽한 라이브로 '냉면'을 선사하자 현장에서 무대를 지켜본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명카드라이브를 응원했다.


또한 무대를 지켜본 네티즌 역시 "박명수의 호통이 인상적이다", "제시카 찬양, 거성 찬양", "라이브가 너무 훌륭하다", "이제 다시 못 보는 거냐, 아쉽다" 등 인터넷 게시판에 호평을 남기고 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3일 급성 간염으로 병원에 입원한 뒤 지난 7일 퇴원했다. 이후 라디오 등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안정을 취하다 지난 17일 자신이 DJ를 맡은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명수입니다'에 복귀했으나 아직 완벽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다.


ⓒ사진=송희진 기자 songhj@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정한 가족애 보여줄 드라마 '화려한 날들'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일무이한 아름다운 목소리" 애즈원 이민 사망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마침내 LA FC 공식 입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