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티아라, 8인 모습 첫공개 속 이틀째 '음원 올킬'

발행:
길혜성 기자
티아라. 오른쪽에서 2번째가 새 멤버 아름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 오른쪽에서 2번째가 새 멤버 아름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의 기세가 무섭다.


티아라는 지난 3일 오후 신곡 '데이 바이 데이' 음원을 정식 공개, 이날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 시장의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티아라는 4일 오전 10시10분 현재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여러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1위를 달리고 있다.


'롤리 폴리' '크라이 크라이' '러비 더비' 등으로 지난해 및 올 상반기 음원 차트에서 초강세를 보였던 티아라가 그 위력을 재차 보여주고 있는 셈이다.


티아라 소속사에 따르면 멤버들은 음원 공개 첫날 밤 1위 소식을 접한 뒤 연습실에서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티아라의 '데이 바이 데이'는 유명 작곡가 조영수 김태현 및 작사가 안영민이 탄생시킨 인상적 멜로디의 곡이다. 이 곡을 통해 8번째 멤버로 합류한 아름의 청량하고 신선한 음색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날 오전 티아라는 8번째 멤버 아름이 기존 은정 효민 지연 보람 큐리 소연 화영 등과 함께 한 모습의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름은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3학년 재학 중이며, 입학 당시 빼어난 노래 실력으로 수석을 차지한 유망주다. 167cm란 큰 키에 수준급의 외모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름과 함께 티아라 합류가 결정된 9번째 멤버 다니는 이미 공개된 약 16분 분량의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하면서도 애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