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인국·정은지, '엠카'서 '올포유' 듀엣..'달달+훈훈'

발행:
김미화 기자
ⓒ방송화면 캡처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대세 커플 서인국과 정은지가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서인국과 정은지는 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응답하라 1997' OST 중 '우리사랑 이대로'와 '올포유'를 나란히 선보였다.


두 사람이 드라마 OST 앨범에서 함께 부른 '올포유'와 '우리 사랑 이대로'는 두 곡 모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화제가 된 곡.


이날 두 사람은 먼저 애절한 목소리로 '우리사랑 이대로'를 부른 뒤 바로 이어 '올포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올포유' 무대에서 정은지는 흰색 블라우스와 빨간색 스커트로 깜찍하게 코디해 무대에 올랐고 서인국도 검은색 재킷에 붉은색 바지를 매치해 센스있는 '깔맞춤'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호흡 그대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받았고 특히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였다. 또 서인국과 정은지는 무대 중간에서 만나 손을 잡는 퍼포먼스를 하는 등 훈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올포유'는 혼성그룹 쿨의 대표 히트곡을 서인국과 정은지가 편곡해 함께 불렀으며 공인음악차트인 가온차트 집계결과 9월 2주차 주간 다운로드차트에서 40만9284건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