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암 투병' 울랄라 임윤택, 11일 오후 사망..큰 슬픔(상보)

발행:
길혜성 문완식 기자
故 임윤택 ⓒ스타뉴스
故 임윤택 ⓒ스타뉴스


울랄라세션 임윤택(32)이 11일 오후 사망,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그 간 위암으로 투병해 온 임윤택은 11일 오후 사망했다. 임윤택 측은 이날 스타뉴스에 "임윤택은 이날 오후 8시30분에서 9시 사이에 숨을 거뒀다"라고 밝혔다.


임윤택의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실에 마련될 예정이다. 발인은 일단 13일로 정했다. 임윤택 측은 "임윤택의 사망 및 장례절차와 관련한 자세한 사안을 곧 공식 입장을 통해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임윤택은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3'이 낳은 스타였다.


울랄라세션이라는 퍼포먼스그룹으로 활동하던 고인은 지난 2011년 '슈퍼스타K3'에 출연,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울랄라세션이 매 생방송 무대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에 열광했고, 고인은 울랄라세션의 리더로서 위암 말기 투병 중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감동을 안겼다.


지난해 8월 3세 연하의 이모 씨와 결혼했으며, 그해 10월 첫 딸을 얻었다.


투병 중에도 열심히 활동하던 고인은 그러나 지난달 참석한 공식행사에서 많이 야윈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올 1월15일 열린 제8회 2013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울랄라세션이 인기가수상을 수상, 무대 위에 올랐던 고인은 병색이 완연했다. 이것이 고인의 마지막 공식행사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