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JK김동욱, 6년만 정규 앨범 발표.."좋은 설렘"

발행:
길혜성 기자
JK김동욱 ⓒ스타뉴스
JK김동욱 ⓒ스타뉴스


실력파 남자 보컬리스트 JK김동욱이 6년 만에 새 정규 앨범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JK김동욱은 지난 8일 'IOU'를 타이틀곡으로 총 12트랙이 담긴 정규 5집 '뷰티풀(Beautifool)'을 발표했다. JK김동욱이 새 정규 음반을 출시한 것은 지난 2007년 4집 이후 6년 만이다, 이번 앨범 작업에는 유명 작곡가 윤일상부터 홍대 인디신의 뮤지션들까지 참여, 다양성을 추구했다.


JK김동욱은 6년 만의 새 정규 앨범 발표와 맞춰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가졌고, 10일 이를 공개했다.


JK김동욱은 "싱글 음반을 발매하곤 했지만 정규 음반을 낸 지는 정말 오래됐다"라며 "좀 떨리는데 이게 불안한 떨림 아니라 아주 좋은 설렘"라고 5집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JK김동욱은 "그간 유명한 작사분들과는 음반 작업을 많이 해왔는데 그분들의 작품이 저와 안 맞는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너무 많은 작업을 하다 보니 좀 비슷한 면이 있었다"라며 "그래서 이번에는 홍대 신의 솔로 아티스트나 밴드를 하는 분들에게 부탁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JK김동욱은 새 정규 앨범 발표를 기념해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