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진아'에 이어 '비운도'까지..."라차차" 폭소 유발!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엠넷 '트로트 엑스' 공식 트위터
/사진=엠넷 '트로트 엑스' 공식 트위터

비진아(비+태진아) 영상에 이어 비운도(비+설운도) 영상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8일 엠넷 '트로트 엑스'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비진아에 이은 싱크율 100% 비운도 '라차차'"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비의 노래 '라송'과 설운도의 노래 '다함께 차차차'를 절묘하게 조합한 것으로 마치 한 곡인 것처럼 들려 웃음을 자아낸다.


각자 노래의 후렴구를 적절하게 믹스해 듣는 재미는 물론 설운도가 대기실에서 비의 안무를 따라하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앞서 비진아 영상 역시 비의 노래에 태진아의 '동반자' 안무가 더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비와 태진아는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해 합동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진아만큼 웃기다", "라송의 매력인가?", "라차차 정말 대박", "비와 설운도 콜라보무대 보고싶네요", "조만간 라진도 나오는 거 아냐?", "비운도도 매력있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는 현재 정규 6집 '레인 이펙트(Rain Effect)'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영화 '더 프린스' 촬영 차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언제나 멋짐이 폴폴~!'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단짝에게 감사를♥"[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