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EOUL'(이하 'SM타운 월드투어')가 열렸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려욱, 디오의 'Missing You' 듀엣 무대에 깜짝 등장해 3만 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들의 무대에 관객들은 함께 'Missing You'를 열창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안녕하세요, 플라이투더스카이입니다"고 인사했다.
브라이언은 "SM타운 라이브 공연을 함께 하게 돼 큰 영광이다"며 "이렇게 따뜻한 환호 해줄 줄 몰랐다.
환희 "이렇게 큰 무대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예전에 SM 가족이었다. 좋은 기운 받았다"며 "이수만 선생님 덕분에 대박이 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어 "한 곡 더 부르고 가도 되겠죠?"라며 최근 발표한 '너를 너를 너를'을 불렀다.
한편 'SM타운 월드투어'는 지난 2008년 첫 투어를 시작한 이후 그동안 서울, LA, 파리, 뉴욕, 도쿄 베이징 등에서 열렸다. 올해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네 번째 투어가 시작됐다.
이날 공연에는 3만 5천여 명이 관객이 참석했다. 프랑스, 중국, 일본, 미국, 영국, 러시아, 호주, 태국, 필리핀, 독일,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네덜란드, 포르투칼, 베트남 등 전 세계 22개국 이상 팬들이 참석했다.
오는 10월 4, 5일 이틀 간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SM타운 월드투어 Ⅳ in TOKYO'가 열린다. 이어 18일에는 중국 상하이 팔만인 체육관에서 'SM타운 월드투어'가 개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