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측 "윤진이와 열애? 본인확인 결과, 사실무근" 공식입장

발행:
윤성열 기자
전진(왼쪽)과 윤진이 /사진=스타뉴스
전진(왼쪽)과 윤진이 /사진=스타뉴스


남자 그룹 신화의 전진이 배우 윤진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전진 측 관계자는 21일 오후 스타뉴스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윤진이와 사귄다는 소문은 사실 무근"이라며 "서로 잘 아는 사이지만 그냥 친한 동생일 뿐이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전진은 휴가 차 지인들과 베트남 여행을 떠났다"며 "윤진이와 싱가포르에서 만난 적도 없다"고 덧붙였다.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성 대표 역시 "윤진이는 현재 친구들하고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이라며 "혹시 몰라 전진과 싱가포르에서 만난 적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이 역시 그런 적이 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윤진이는 공항에 갈 때도 매니저가 동행했으며, 매니저가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도 확인한 바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전진과 윤진이의 싱가포르 동반 여행 모습이 현지 교민들에게 포착됐다면서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한 복수의 연예관계자 말을 인용, 두 사람이 올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진은 지난해 5월 그룹 신화의 새 앨범을 내고 활동한 뒤 신화의 공연 및 개인 토크 콘서트를 다수 개최했다. 윤진이는 이달 초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안보현 '완벽 비주얼'
임윤아 '깜찍 악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애즈원 이민 사망..상주는 남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