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퍼펄즈, 누드톤 의상 입고 '섹시 카리스마'

발행:
문완식 기자
'뮤직뱅크' 퍼펄즈 무대
'뮤직뱅크' 퍼펄즈 무대


걸그룹 퍼펄즈(Purfles, 건희, 우영, 은용)가 '뮤직뱅크'에서 누드톤 의상을 입고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퍼펄즈는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한 KBS 2TV 가요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1, 2, 3' 무대를 펼쳤다.


이날 퍼펄즈는 옷을 입지 않은 듯 착각하게 만드는 누드톤 의상을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섹시미를 자랑했다.


퍼펄즈 '뮤직뱅크' 무대


멤버들은 근육질의 남자 댄서들과의 밀착댄스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는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23일 공개된 퍼펄즈의 데뷔곡 '1, 2, 3'은 사랑이나 이별의 아픔을 노래했던 기존의 가요들과 달리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지 못하는 친구를 다그치는 독특한 내용을 담고 있다.


각 멤버의 개성에 맞게 이별한 친구를 다그치는 방법도 세 가지로 나눠져 있어 멤버별로 비교를 해서 듣는 즐거움이 있다. 브릿지 파트에서 강하게 몰아치는 아카펠라는 기존 걸그룹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성으로 퍼펄즈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돋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러블리즈, 규현, AOA, 송지은, 빅스, 보이프렌드, 조미, 소년공화국, 하이니, 크로스진, 립서비스, 홍진영, 헬로비너스, 라붐, 핫샷, 에이션, 퍼펄즈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