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생중계 MC..조이와 훈훈한 투샷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4인 체제에서 5인조로 변신한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의 생중계 MC를 맡은 샤이니 민호가 조이와 훈훈한 투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은 18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된 네이버뮤직 생중계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이날 생중계의 MC는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인 샤이니의 민호가 나섰다. MBC '쇼! 음악중심' MC도 맡고 있는 민호는 능숙한 진행실력을 뽐냈다.


민호는 레드벨벳 멤버 중 한명에게 공동 MC를 제안했고, 조이가 함께 진행을 하게 됐다.


함께 진행을 맡은 조이는 발랄한 매력을 뽐냈고, 민호와 훈훈한 투샷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해 여름 데뷔한 레드벨벳은 이번에 처음으로 미니앨범을 내고 팬들을 만났다. 특히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등 기존 멤버에 새 얼굴인 예리가 더해져 신곡들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레드벨벳은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빛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및 보컬이 돋보이는 어반 장르의 곡 '오토매틱'(Automatic)을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곡으로 삼았다. 레드벨벳의 첫 미니앨범은 18일에는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발매했다.


레드벨벳은 첫 미니음반 공개 직후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국내 주요 음원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