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타블로, 새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설립.."YG 안떠난다"

발행:
김미화 기자
가수 타블로 / 사진=스타뉴스
가수 타블로 / 사진=스타뉴스


타블로가 새로운 레이블 '하이그라운드(HIGH GROUND)'에 대해 처음으로 직접 소개 했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타블로를 대표로 하는 새로운 레이블 '하이그라운드'를 설립할 것이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타블로는 지난 30일 자신이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에픽하이 멤버인 디제이 투컷, 미쓰라진과 함께 새로운 레이블 '하이그라운드'를 소개했다.


타블로는 '하이그라운드'가 힙합레이블이라고 알려진 것에 대해 "아무래도 에픽하이가 힙합하는 그룹이고 제가 래퍼라 힙합 레이블로 여겨지는 건 당연하다. 하지만 정확히 말해서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레이블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레이블명인 '하이그라운드' 역시 '언더그라운드' '오버그라운드' 구분 없이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로 타블로가 직접 지은 것.


이어 타블로는 새로운 레이블 설립으로 인해 에픽하이 앨범 안 나오는 건 아닌지 걱정하는 질문에 대해서도 답변했다. 그는 "에픽하이는 YG 소속 아티스트로 계속 있는다. 새로운 레이블 '하이그라운드'는 내가 경영하고 소속아티스트를 도와주는 동반자가 될 것이다. 에픽하이가 YG를 떠나는 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4월 18일 필리핀 마닐라 에스엠스카이돔(SM Skydome)과 4월 19일 홍콩 로툰다3(Rotunda3)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5월에는 일본 8개 도시에서 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