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슈주 K.R.Y., 日 첫아레나 투어 성료..2만6천 관객 열광

발행:
김미화 기자
슈퍼주니어-K.R.Y.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K.R.Y.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규현, 려욱, 예성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일본 첫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여는 요코하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K.R.Y.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SUPER JUNIOR-K.R.Y. JAPAN TOUR 2015-phonograph'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는 총 2만6천명의 팬들이 운집해 슈퍼주니어-K.R.Y.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슈퍼주니어-K.R.Y.는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현지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슈퍼주니어-K.R.Y.의 일본 첫 아레나 투어.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고베,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4개 도시 11회 공연을 통해 총 9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일본 싱글곡 'Promise You', 'ハナミズキ(하나미즈키)' 무대는 물론 '먹지', '광화문에서' 등 멤버 각각의 개별무대를 펼쳤다. 또 MISIA의 '逢いたくていま(아이타쿠테 이마)', 시미즈 쇼타의 '?(사쿠라)' 등의 J-POP 무대까지 총 24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감성적인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 이날 콘서트에서는 오는 8월 5일 일본 발매 예정인 싱글 'JOIN HANDS'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새 싱글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요코하마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슈퍼주니어-K.R.Y.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