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사는 세상'..GD가 파리에서 만난 ★

발행:
김미화 기자
카니에 웨스트, 틸타 스윈튼, 리타오라 등..세계적 스타와 글로벌 인맥
(위)지드래곤과 리타오라, (아래)지드래곤과 조니뎁의 딸 멜로디 뎁 / 사진=인스타그램
(위)지드래곤과 리타오라, (아래)지드래곤과 조니뎁의 딸 멜로디 뎁 / 사진=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의 지드래곤이 글로벌한 황금 인맥을 뽐냈다.


지드래곤은 지난 7일(이하 한국시각)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린 샤넬2015 F/W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칼 라거펠트의 초청을 받아 한국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이 행사에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프랑스에서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가 자신의 SNS를 통해 게시한 인증샷이 화제가 됐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줄리안 무어 등과 함께(위), 틸다 스윈튼(아래) / 사진=인스타그램


먼저 지드래곤은 할리우드 배우 조니뎁의 딸 멜로디 뎁과 다정한 사진을 찍어 관심 받았다. 이어 할리우드 유명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틸다 스윈튼, 줄리안 무어와 함께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가수 카니에 웨스트, 리타 오라 등과 함께한 인증샷으로 '국제적인 인맥'을 자랑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여유 있는 모습으로 글로벌 스타들과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팬들은 '지사세'(지드래곤이 사는 세상)이라고 표현하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카니에 웨스트와 지드래곤 / 사진=인스타그램


한편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은 음악 활동 뿐 아니라 패션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현대미술에도 도전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반지하 삶 故 송영규, '31년 연기인생' 쓸쓸히 마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스타대상' 박승수, 뉴캐슬 입단! 韓 20번째 프리미어리거 탄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