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클릭비(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 하현곤, 노민혁)가 13년 만에 신곡 '리본(REBORN)'으로 팬들을 찾았다.
21일 정오 클릭비의 첫번째 싱글 '리본'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리본'은 기준에 클릭비가 보여준 록 사운드적인 면과 힙합적인 리듬, 그리고 현재의 트렌디한 느낌까지 모두 한번에 보여주는 곡.
이날 공개된 '리본'은 클릭비의 색깔이 묻어나는 음악에 힙합 R&B의 감성까지 섞인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지워보려해, 네가 뭐라고. 모른척 하려해, 고개를 돌려. 차갑게 말을 해'등의 후렴구로 노래에 쓸쓸함을 더했다.
무엇보다 이 곡은 강렬한 비트에 클릭비의 그리운 목소리가 더해져 음악을 완성했다.
한편 클릭비는 1999년 데뷔해 H.O.T, 젝스키스, 핑클, SES, god등 1세대 아이돌과 함께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클릭비는 1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 21일 정오 새 앨범 '리본(REBORN)'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리본'에는 타이틀곡 '리본'과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 '보고 싶다' 등 두 곡이 수록됐다.
클릭비는 오는 11월 2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국을 돌며 콘서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