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장기하, '연인' 아이유 단독 콘서트 관람..'애정 과시'

발행:
윤성열 기자
장기하(왼쪽)와 아이유 / 사진=스타뉴스, 로엔트리
장기하(왼쪽)와 아이유 / 사진=스타뉴스, 로엔트리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보컬 장기하(33)가 공식 연인인 가수 아이유(22·이지은)를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장을 찾아 애정을 과시했다.


장기하는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챗 셔'(CHAT-SHIRE) 중 첫날인 21일 공연을 관람했다.


최근 아이유와 열애를 인정한 장기하는 이날 콘서트 현장에서 일반 관객들과 함께 아이유의 공연을 즐겼다. 앞서 그는 지난 9월 아이유가 게스트로 참여한 밴드 혁오의 게릴라 공연에도 무대 맨 앞줄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해 장기하 공연에서는 아이유가 스탠딩으로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의 서울 콘서트에는 장기하 외에도 아이유의 절친한 배우 유인나가 이틀 연속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룹 카라의 한승연과 구하라, 2AM의 임슬옹, 백아연 등도 콘서트를 관람했다.


아이유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각 회 3000명씩 총 6000여 팬을 만났다. 히트곡과 흥겨운 댄스 무대,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볼거리를 선사했다. 최근 논란이 됐던 '제제'(Zeze)'를 비롯해 지난 10월 23일 발매된 네 번째 미니앨범 '챗 셔'(CHAT-SHIRE)의 수록곡 무대도 팬들 앞에 처음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유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아이유가 전국 투어를 갖는 것은 지난 2012년 '리얼 판타지'(Real Fantasy) 이후 3년여 만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