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이프릴, 첫싱글 '보잉보잉' 발표..타이틀곡 '무아' 상큼 매력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DSP미디어
/사진제공=DSP미디어


걸그룹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이 첫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을 발표했다.


에이프릴은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을 공개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무아!(Muah!)'는 뽀뽀할 때 입술에서 나는 소리인 '쪽'을 영어로 표현한 소리. 프로듀싱팀 마크웨이브와 이준엽의 공동 작품이다. 에이프릴의 귀여운 애교를 보컬로 담아낸 상큼한 팝 댄스곡이며 곡 중간에 여러 번 반복되는 '무아'라는 단어가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또 에이프릴은 '무아!'를 통해 뽀뽀하는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입무아춤','파워레인저춤', '주춤' 등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킬 예정이다.


'무아!'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등의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작업한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데뷔 직후 가요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고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에이프릴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 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