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채민, 김수현 품 떠난다..골드메달과 전속계약 종료 [공식]

이채민, 김수현 품 떠난다..골드메달과 전속계약 종료 [공식]

발행 :

허지형 기자
배우 이채민이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2025.08.19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이채민이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2025.08.19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이채민이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5년 동행을 마친다.


20일 골드메달리스트는 "8월을 끝으로 이채민 배우와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 끝에 내려진 결과를 존중하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결정했다"며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5년이란 시간동안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배우로서 좋은 활동을 보여준 이채민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이채민 배우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채민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출연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