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준비 많이 한 콘서트, 알차다"

발행:
이경호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사진=스타뉴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사진=스타뉴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 제이홉이 콘서트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제이홉은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 기자회견에서 "이번 콘서트는 준비를 많이 했다"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제이홉은 "이번에 밴드 세션도 있다"며 "또 공연장이 큰 만큼 화려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방탄소년단 하면 퍼포먼스를 빼 놓을 수 없다. 기존에 보여준 무대를 뛰어 넘는 멋진 퍼포먼스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또 신곡 무대도 공개할 예정이다. 알차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를 발매했다. 이 앨범은 지난해 발매된 청춘 2부작 '화양연화 Pt.1', '화양연화 Pt.2'에 이은 세 번째 스페셜 앨범이다. 이번 콘서트(아시아투어)에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시아 투어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시작한다. 이후 6월부터 8월까지 대만, 마카오, 중국(남경, 북경), 일본(오사카, 나고야, 도쿄), 필리핀(마닐라),태국(방콕) 등 총 7개국 10개 도시에서 13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하고 아시아 각 지역의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