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오아이, 6월4일 드림콘서트 끝 첫 활동 종료(공식입장)

발행:
문완식 기자
아이오아이 /사진=스타뉴스
아이오아이 /사진=스타뉴스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오는 6월 4일 드림콘서트를 끝으로 첫 번째 활동을 마무리한다.


아이오아이를 관리 중인 YMC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오아이가 오는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다"고 밝혔다.


이어 "11인 체제로 첫 번째 활동을 마친 아이오아이는 두 번째 활동을 위해 유닛으로 앨범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이번 유닛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멤버들도

각 소속사로 돌아가 개인적으로 활동을 펼치며 여러분과 계속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했다.


지난 4일 데뷔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드림걸스'로 활동했던 아이오아이는 이에 따라 데뷔 한 달 만에 첫 번째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


<다음은 YM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오아이(I.O.I)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Dream Girls' 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아이(I.O.I)가 아쉽게도 오는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11인 체제로 첫 번째 활동을 마친 아이오아이는 두 번째 활동을 위해 유닛으로 앨범 준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게 될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모습 기대 많이 해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유닛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멤버들도 각 소속사로 돌아가 개인적으로 활동을 펼치며 여러분과 계속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