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MV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발행:
김수진 기자
한동근 /사진=김휘선 기자
한동근 /사진=김휘선 기자



감성 발라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대중의 꾸준한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한동근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라는 사치'는 1일 오전 현재 한동근 공식 유튜브 계정과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총 합산 1074만0394뷰의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016년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역주행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던 한동근은 역주행곡 뿐만 아니라 '그대라는 사치'로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정주행을 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는 물론,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 차트에 지속적으로 랭크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대라는 사치' 뿐만 아니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뮤직비디오 역시 역주행 뒤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의 역주행 신화를 실감케 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한 여자와 두 남자 사이 감정선을 감각적이게 표현해 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로 곡 내 감동, 그리고 한동근의 감성, 목소리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를 중점으로 촬영됐다.


한편 지난해 음원 차트 신화를 달성하며 2016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장윤호)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