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MV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발행:
김수진 기자
한동근 /사진=김휘선 기자
한동근 /사진=김휘선 기자



감성 발라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대중의 꾸준한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한동근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라는 사치'는 1일 오전 현재 한동근 공식 유튜브 계정과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총 합산 1074만0394뷰의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016년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역주행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던 한동근은 역주행곡 뿐만 아니라 '그대라는 사치'로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정주행을 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는 물론,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 차트에 지속적으로 랭크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대라는 사치' 뿐만 아니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뮤직비디오 역시 역주행 뒤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의 역주행 신화를 실감케 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한 여자와 두 남자 사이 감정선을 감각적이게 표현해 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로 곡 내 감동, 그리고 한동근의 감성, 목소리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를 중점으로 촬영됐다.


한편 지난해 음원 차트 신화를 달성하며 2016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장윤호)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냈다..OST '골든', K팝 최초 그래미 수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