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소울, 오늘(7일) 신곡 '캔트' 발표 "다채로운 매력"

발행:
김지현 기자
지소울.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지소울. /사진제공=하이어뮤직


R&B 보컬리스트 지소울(G.Soul)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지소울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서클스(Circles)'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캔트(Can't)'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6월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제2의 음악 인생을 시작한 지소울은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정식 앨범을 팬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타이틀곡 '캔트'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곡으로, 지소울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그루브를 느낄 수 있다. 남자가 헤어진 여자를 잊지 못해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지소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캔트' 외에도 지난 6월 선공개한 싱글 '테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 술을 주제로 한 1, 2번 트랙과 ‘사랑’을 주제로 작업한 4, 5, 6번 트랙을 이어주는 '원 모어 인터루드(One More interlude)',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트랙 '서클스', 일렉트로닉 비트의 '파운드 유(Found You-Prod by Deepshower)'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 모두 지소울 본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트랙"이라며 "지소울이 하이어 뮤직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정식 앨범인 만큼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소울은 7일 오후 개최하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직접 신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