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로이킴이 올 연말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해 오랜만에 팬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
10일 CJ E&M에 따르면 로이킴은 오는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7 로이킴 크리스마스 콘서트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연말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로이킴은 올해는 특별히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차용, ‘Isn’t He ROvelY’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매 단독 콘서트마다 특별한 콘셉트와 연출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온 로이킴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무대매너를 지닌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올 겨울 ‘Isn’t He ROvelY’에서도 따뜻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로이(ROY)와 사랑스러움을 뜻하는 러블리(Lovely)를 결합한 합성어 ‘로블리’ 콘셉트로 꾸며져 사랑스러운 남자로 변신한 로이킴의 로맨틱한 공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라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