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2차 티저 이미지의 멤버 별 개인 컷과 단체 컷을 순차 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프로미스나인은 청순함과 발랄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해맑은 미소로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지헌, 자전거를 타고 깜찍한 인사를 보내는 하영,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새롬, 자유롭게 춤추는 서연을 비롯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규리, 수업시간 몰래 과일을 먹는 엉뚱한 매력의 나경, 카메라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채영,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지원, 햇살 가득한 창가에 앉아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지선까지 저마다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단체 컷 속 프로미스나인은 교실 안 책걸상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과 미소를 지어 보이며 마치 새 학기의 시작을 앞둔 학생처럼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1차 티저 이미지에서 보여준 클래식한 케이프 스타일의 스쿨룩부터 상큼발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체크무늬 스쿨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학생다운 교복의 정석을 보여줬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타이틀 곡 '투 하트(To Heart)'를 앞세운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를 한다.
타이틀 곡 '투 하트(To Heart)'는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미리 써 놓은 러브레터라는 귀여운 소재로 담아냈으며,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