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유닛 '부석순' 21일 신곡 발표 "팬들 요청 쇄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플레디스
/사진제공=플레디스


아이돌그룹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오피셜 포토를 통해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새로운 유닛 ‘부석순’의 오피셜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세븐틴의 ‘부석순’은 멤버 승관, 도겸, 호시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으로 만들어진 이름.


오피셜 포토는 ‘부석순’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담아내며 새로운 유닛답게 색다른 이미지로 더욱 이목을 끌었다. 스트라이프 수트를 차려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의 모습에서는 댄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석순’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멤버 개개인 특유의 매력은 물론 밝은 에너지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합으로 기존의 힙합 유닛,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부석순’은 지난 2월 세븐틴의 두 번째 단독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에서 신곡 ‘거침없이’ 무대를 최초 공개,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재치 있고 카리스마 있는 군무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정식 음원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고 전했다.


‘부석순’이 스페셜 유닛으로서 깜짝 공개한 오피셜 포토로 오는 21일 발매되는 신곡 ‘거침없이’에 가요 관계자는 물론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더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