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다리 부상' 지한솔, 日콘서트 향한다 "팬들 약속"(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가수 지한솔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지한솔 /사진=김휘선 기자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로 활동 중인 뉴키드 멤버 지한솔이 다리 부상에도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5일 뉴키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한솔이 일본 팬들과의 오래 전 약속된 콘서트 참석을 위해 오늘 출국한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예정된 공연일정을 기다려 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어 무대에 설 예정으로 다만 안무가 들어가는 퍼포먼스는 의자에 앉아서 공연하기로 결정했다"며 "팬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지한솔의 빠른 회복과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한솔은 유앤비 2번째 미니앨범 '블랙 하트' 무대 일정을 소화하다 다리 부상을 입어 즉각 응급처치를 한 후 무대를 소화했다.


지한솔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 유앤비 멤버로 최종 합류했다.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뉴키드(Newkidd) 멤버 지한솔 군의 유앤비 활동 일본 공연 관련 공지 드립니다.


이번 일본 일정은 이미 오래 전 잡혀 있던 일정으로 지한솔 군과 상의 후 공연을 기다려준 일본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대에 오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진행된 유앤비 팬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퍼포먼스 위주의 공연형 무대는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기로 유앤비 소속사 측과 결정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지한솔 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