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도쿄돔 팬미팅 끝..오사카 SM타운 라이브 합류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샤이니는 지난 26일 일본 대규모 공연장 도쿄돔에서 ‘SHINee WORLD J presents ~ SHINee SPECIAL FAN EVENT ~’(샤이니 월드 제이 프레젠츠 ~ 샤이니 스페셜 팬 이벤트 ~)를 개최, 다채로운 무대와 이야기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5만 5천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샤이니는 이번 팬미팅에서 신곡 ‘Sunny Side’를 비롯한 ‘데리러가 (Good Evening)’, ‘I Want You’ 일본어 버전 등 오는 8월 1일 발매 예정인 일본 싱글에 수록된 3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 무대도 일본에서 처음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샤이니 노래 중 팬들의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댄스, 발라드, 보고싶은 무대 TOP10을 발표하고, ‘Everybody’, ‘Keeping love again’, ‘LUCKY STAR’ 등 부문별 무대도 선사했으며, 멤버들이 선보이고 싶은 곡으로 꼽은 ‘Sherlock’, ‘3 2 1’, ‘View’, ’君のせいで’(키미노세이데/너때문에)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샤이니는 새 싱글 발매에 앞서, 금일(27일) 0시 아이튠즈, 애플뮤직, 레코초쿠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Sunny Side’의 음원을 선공개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8~30일 총 3일간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18 IN OSAKA’(에스엠타운 라이브 2018 인 오사카) 공연에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