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소속사, 매니저 팬 폭행논란 공식사과 "깊이반성-징계처분"

발행:
김현록 기자
워너원 소속사가 매니저의 팬 폭행 논란 영상과 관련해 사과했다. / 사진=스타뉴스
워너원 소속사가 매니저의 팬 폭행 논란 영상과 관련해 사과했다. / 사진=스타뉴스

그룹 워너원 측이 최근 불거진 매니저 팬 폭행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워너원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해당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해서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해당 영상이 지난 28일 태국 출국시 공항에서 촬영된 것이며 해당 인물이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다고 전했다.


이들은 "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있으며,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철저한 교육을 통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온라인상에서는 인천 공항에서 출국하는 워너원을 보기 위해 달려오는 여성 팬을 매니저가 밀쳐내는 영상이 퍼지며 과잉 대응 및 팬 폭행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영상은 28일 태국 출국 시 공항에서 촬영된 영상이며,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습니다.


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있으며,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발생되어서는 안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어 영상 속 해당 팬 분께 매우 죄송한 마음뿐이며,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한 교육을 통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워너원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