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오늘(2일) 컴백 데이..음반-음방-쇼케이스까지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엑소의 새 앨범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템포'(Tempo)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수록곡 9곡 등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또한 엑소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 곡 '템포'와 라틴 팝 장르의 수록곡 '닿은 순간'(Ooh La La La) 등 2곡을 공개할 계획이다.


더불어 엑소는 이날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EXO COMEBACK SHOWCASE 'TEMPO'')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타운 채널 및 엑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엑소는 '템포'를 비롯해 '닿은 순간'(Ooh La La La), 미디엄 템포 곡 '24/7'(투애니 포 세븐), R&B 발라드 곡 '여기 있을게'(Smile On My Face) 등 총 4곡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 앨범 제작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