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이식스 원필, 컴백 티저..금발 미남 '수려한 외모'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 '금발 미남'의 수려한 외모를 뽐냈다.


오는 12월 10일 새 앨범 ‘Remember Us : Youth Part 2' 발매를 앞둔 DAY6는 지난달 29일부터 멤버별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공식 SNS 채널에 원필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 속 원필은 깊은 눈매로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금발 머리를 멋지게 소화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키보드를 뒤로 한 원필이 주머니에 손을 넣고 멋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신보 'Remember Us : Youth Part 2’에는 타이틀 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비롯해 '아픈 길', '두통', '121U', '완전 멋지잖아', '마라톤', 'Beautiful Feeling', 그리고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행복했던 날들이었다'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된다. DAY6 멤버들은 데뷔 미니앨범 ‘The Day’, 미니 2집 ‘DAYDREAM’, 정규 1집 ‘SUNRISE’, 정규 2집 ‘MOONRISE’,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에 이어 이번에도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이번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의 연작으로, 20대의 찬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DAY6 멤버들은 다시 한 번 '청춘(Youth)'를 노래하며 대중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신스팝 사운드를 DAY6가 새롭게 재해석한 곡. DAY6는 펫샵보이즈, 듀란듀란, 아하 등이 선보인 장르로 잘 알려진 신스팝을 통해 '마이 데이(팬덤명)'에게는 신선함을, 신스팝에 익숙한 음악팬들에게는 향수를 전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