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018 대미 장식은? '올해 제일 잘한 일' 발표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12일 3번째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와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을 발표하고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일 0시 JYP및 트와이스 각종 SNS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2장의 트와이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앤티크한 가구와 소품이 배치된 공간에서 단아한 의상을 입고 포근한 느낌을 물씬 전하고 있다.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는 연말 시즌을 맞이하며 트와이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같은 음반. 티저 이미지 역시 이같은 성격에 걸맞게 차분하면서 온화한 분위기가 감돈다. 타이틀곡은 '올해 제일 잘한 일'로 트와이스가 2018년을 보내며 팬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 곡은 과연 어떤 분위기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을 포함해 2018년에만 국내서 총 4장의 음반을 공개했다.


4월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7월 내놓은 스페셜 2집 '서머 나잇(Summer Nights)', 지난달 5일 공개한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로 100만장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렸고 각 앨범 타이틀곡인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는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및 가온차트 정상, 또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트와이스는 올해에도 이처럼 변함없는 사랑을 전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바람에서 3번째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와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을 준비했다.


한편 앨범 'The year of "YES"'와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은 1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정한 가족애 보여줄 드라마 '화려한 날들'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일무이한 아름다운 목소리" 애즈원 이민 사망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마침내 LA FC 공식 입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