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주소녀 "中멤버들, 스케줄 때문에 불참..서로 응원"

발행:
윤상근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선의, 성소, 미기 등 중국인 멤버 3명의 근황에 대해 전했다.


우주소녀는 8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앨범 쇼케이스를 열었다. 우주소녀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발표한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우리 중국인 멤버 3명 모두 이번에도 앞서 잡힌 스케줄 때문에 이번에도 활동은 빠지게 됐다"라면서도 "우리 역시 이들의 중국 활동을 응원하고 있고 이들 역시 우리를 응원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에게 이번 앨범 이야기는 노래 미리 들려줬고 연락도 지금 자주 연락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답했다.


지난 2018년 9월 발표한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WJ STAY?'는 꿈의 이야기로 확대한 지난 앨범에 이어 새로운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비주얼 판타지가 인상적인 작품. 화려하면서도 순수하고, 신비해서 더 매혹적인 소녀 같은 여자, 그 사이의 묘한 감정을 담았다.


타이틀 곡 'La La Love'는 곡의 시작을 알리는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레트로 팝 댄스곡. '이게 사랑일까?'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싹 다 고소" MC몽, 충격 불륜 부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