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디어클라우드 나인, 7년만 솔로 앨범 "더욱 성숙"(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엠와이뮤직
/사진제공=엠와이뮤직


모던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 보컬 나인이 7년 만에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11일 "나인의 새 솔로 EP 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9Stories' 이후 나인이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나인의 뚜렷한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전 솔로 앨범 '9Stories'를 통해 디어클라우드 보컬이 아닌 싱어송라이터 나인으로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만큼, 이번 신보에도 기대감이 높아질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만에 새 솔로 앨범을 선보이게 된 나인은 팬들에게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들려주고자 오래 전부터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왔다"며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지고 깊이 있어진 나인의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굿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26일 '라이브 클럽 데이', 5월 12일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4년만에 영업합니다!'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냈다..OST '골든', K팝 최초 그래미 수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