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BVNDIT,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가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밴디트의 '뮤직뱅크' 데뷔 무대가 펼쳤다.
무대에 앞서 밴디트는 대기실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밴디트는 "저희는 데뷔 3일차 밴디트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벤디트는 "저희 팀 명은 큰 뜻을 품고 앞으로 나아가라"라는 뜻을 담고 있다면서도 "저희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트렌디한 비트 위에 플룻과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서 매력 있고 중독성 있는 노래다"라고 밝혔다. 또한 밴디트는 "저희 포인트 안무는 '메롱춤'이다"라고 전하며 직접 포인트 안무를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무대에 선 밴디트는 블랙 의상으로 맞춰 입고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를 서보였다. 밴디트는 중독성 있는 '메롱 춤'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밴디트 이외에 EVERGLOW, HYNN(박혜원), IZ*ONE (아이즈원), JBJ95, KARD,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VAV, 강시원, 공원소녀, 다이아, 드림노트 (DreamNote), 멋진녀석들, 모모랜드, 열혈남아, 유키카, 재성, 펜타곤, 피싱걸스, 핫플레이스, 현상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