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데뷔 후 첫 '뮤직뱅크' 1위 "5명이서 받은 뜻깊은 상" [★밤TView]

발행:
강민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뉴이스트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뉴이스트가 곡 'BET BET'로 1위에 올랐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뉴이스트가 1위 트로피를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뉴이스트는 방탄소년과 1위 후보에 올라 트로피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1위 발표 결과 뉴이스트가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로써 뉴이스트는 MBC 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음악방송 1위 3관왕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뉴이스트는 "비록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5명이서 뜻 깊은 상을 받아서 기분 좋다. 만늘어 준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이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이들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1위 공약으로 "팀워크로 인간 다리를 만들어보겠다"고 했던 바. 1위 공약을 이행해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의 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며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오마이걸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수록곡 '소나기'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흰색 의상을 입은 오마이걸은 청순함을 뽐냈다. 이어 '다섯 번째 계절'로 무대를 꾸몄다. 앞선 무대에서 청순함을 뽐냈다면, 두 번째 무대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도 솔로로 컴백했다.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TAG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그는 '홀든 온 미'에 맞춰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그간 보여줬던 감성 발라더의 모습에서 벗어난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ENOi, GeeGu, TARGET (타겟), VERIVERY, 가을로 가는 기차, 김동한, 뉴키드, 더보이즈 (THE BOYZ), 동키즈 (DONGKIZ), 스펙트럼, 앤씨아 (N.CA), 에릭남, 엔플라잉, 원더나인, 유승우, 해시태그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