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몬스타엑스, 美 에픽 레코드와 계약..카밀라 카베요 한솥밥

발행:
이정호 기자
몬스타엑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몬스타엑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 에픽 레코드(Epic Records)와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8일(현지시각) 미국 빌보드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최근 에픽 레코드와 해외 음반 발매 및 활동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빌보드는 이러한 소식을 전하며 "몬스타엑스는 에픽 레코드와의 계약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고 소개했다.


에픽 레코드와의 계약에 대해 몬스타엑스는 "에픽 레코드, 그리고 존경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꿈같은 일이라 아직도 믿기질 않는다. 이 모든 것은 팬들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픽 레코드를 이끌고 있는 실비아 론(Sylvia Rhone) 또한 "K팝은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 중심에는 몬스타엑스가 있다"며 "그들은 독창적인 스타일로 장르를 미래로 이끌어 가고 있다. 에픽 레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고 몬스타엑스를 환영했다.


한편 에픽 레코드는 미국의 대형 음반사 중 하나로, 현재는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이다. DJ 칼리드(DJ Khaled), 카밀라 카베요(Karla Camila Cabello Estrabao)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소속돼있다.


몬스타엑스는 8월까지 전 세계 18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 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9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참석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