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갓세븐, 신보 'SPINNING TOP'으로 한터 월간 앨범 차트 1위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이 새 앨범으로 한터 월간 앨범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4일 공개된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발매된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는 5월 앨범 차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한터와 가온을 비롯한 각종 앨범 차트를 석권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로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갓세븐은 미국 빌보드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6월 1일 자 빌보드 '소셜 50(SOCIAL 50)' 차트 2위, '월드 앨범(WORLD ALBUMS)' 차트 5위, '아티스트 100(ARTIST 100)' 차트 83위에 랭크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새 앨범 활동을 마친 갓세븐은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이라는 타이틀로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 첫 포문을 연다.


이번 월드투어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1차 개최지를 알렸고,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월드투어 중 북남미, 호주, 유럽 공연은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담당한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컬래버레이션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