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레드벨벳, '짐살라빔'으로 귀환한 서머 퀸들 [별별TV]

발행:
강민경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레드벨벳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레드벨벳이 곡 '짐살라빔'(Zimzalabim)으로 컴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레드벨벳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오랜만에 저희가 컴백을 했는데, 열심히 준비 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레드벨벳은 "'짐살라빔'은 수리 수리 마수리라는 뜻이다. 마음 속 깊은 곳에 간직해온 꿈을 펼쳐보자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수록곡 '써니 사이드 업!'(Sunny Side Up!)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짐살라빔'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주문을 외우 듯한 가사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레드벨벳의 타이틀곡 '짐살라빔'은 화려한 퍼레이드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곡인 만큼, 퍼포먼스도 다이내믹하게 구성됐다. '짐살라빔'을 외치면 소원이 이뤄지듯, 두 손을 모으는 인도풍의 시그니처 안무가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레드벨벳 외에 A.C.E(에이스), ATEEZ, OnlyOneOf, SAAY, SF9,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러블리즈, 레오(LEO), 로시, 비비(BIBI), 아이즈(IZ), 우주소녀, 원어스(ONEUS), 육중완밴드, 이짜나언짜나, 젤로, 체리블렛(Cherry Bullet),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