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유빈·김소희 '키스사진 유출'..빠른 손절?

발행:
한해선 기자
가수 송유빈, 김소희 /사진=스타뉴스
가수 송유빈, 김소희 /사진=스타뉴스


가수 송유빈(21)과 김소희(24)가 '키스 사진 의혹'으로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송유빈의 SNS 활동이 눈길을 끈다.


24일 송유빈의 인스타그램 활동이 포착됐다. 이날 송유빈은 김소희와 '키스 사진 의혹'으로 열애설이 제기된 후 새벽, 김소희 인스타그램에 눌렀던 '좋아요' 흔적을 삭제했다.


이날 온라인 상에는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마스크를 살짝 내린 채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고, 네티즌들은 두 사람에 대해 열애설을 제기했다.


/사진=김소희 인스타그램


송유빈과 김소희는 최근까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 김소희는 지난달 뮤직웍스에서 나와 새 소속사를 찾던 중이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송유빈 소속사 뮤직웍스는 스타뉴스 등 취재진의 연락을 받지 않은 채 '묵묵부답' 중이다.


한편 송유빈은 2014년 엠넷 '슈퍼스타K6'로 처음 얼굴을 알린 후 뮤직웍스에서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최근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16위를 기록하며 최종 데뷔 멤버에서 아쉽게 탈락한 후엔 마이틴 출신 김국헌과 듀엣으로 활동을 앞두고 있었다. 두 사람은 팬들을 위한 싱글 'Blurry'를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할 예정이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C.I.V.A(씨바), I.B.I(아이비아이)로 활동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