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날라리' 음원차트 올킬.."음악으로 보답할 것" 소감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사이트를 '올킬'시켰다.


선미의 신곡 '날라리'는 28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 몽키3, 소리바다 등 총 8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7일 오후 6시 발표한 새 싱글 '날라리'는 공개되자마자 최상위권으로 진입해 발매 4시간 만에 8개 음원차트 '차트 올킬'에 성공했으며, 발매 반나절이 지난 현재까지도 음원사이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로써 선미는 '가시나'를 시작으로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 '날라리'까지 5연속 흥행을 이끌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선미는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떻게 매번 이런 감사한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다. 저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음악으로 보답하겠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만들어서 들려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선미는 음원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자연스러운 선미의 표정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 화려한 영상미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는 평이다.


신곡 '날라리'는 지난 3월 진행된 북미와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선미의 자작곡이다. 곡 전반을 주도하는 댄스홀(Dance-hall)과 라틴(Latin) 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거침없이 쏟아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날라리'는 강렬하게 인트로를 압도하는 태평소 가락을 전면에 내세워 한국만의 바이브(Vibe)를 믹스 매치한 곡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