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역주행' 임재현, 오늘(24일) 신곡 '조금 취했어' 발표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엔에스씨컴퍼니
/사진제공=엔에스씨컴퍼니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prod.2soo)으로 음원강자로 떠오른 가수 임재현(23)이 신곡을 발표한다.


2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임재현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조금 취했어'(prod.2soo)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임재현은 지난해 9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로 데뷔해 12월 '니가 나빴어'를 발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은 발표한 지 6개월 만에 역주행을 시작해 지난 5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월간 1위를 기록, 현재까지도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사진제공=디원미디어

'조금 취했어'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의 프로듀서 2soo의 작품이다. 누군가를 짝사랑하는 마음을 간절하고 애절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프로듀서 2soo는 "사랑하는 누군가를 마음에 품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해서 만든 곡이다"며 "임재현이 곡의 느낌을 본인만의 보컬로 잘 살려주어서 다시금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임재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서울 마포구 스타카페 라부에노에서 진행되는 '조이뮤직콘서트'에 출연해 신곡 '조금 취했어'를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정한 가족애 보여줄 드라마 '화려한 날들'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일무이한 아름다운 목소리" 애즈원 이민 사망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마침내 LA FC 공식 입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