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과 동성열애 의혹 부인 "아는 언니"[종합]

발행:
공미나 기자
한서희, 정다은 /사진=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한서희, 정다은 /사진=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했던 정다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아는 언니일뿐"이라며 부인했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지난 5일 한서희와 정다은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베트남 다낭 여행을 가 찍은 사진들을 게재하며 같이 여행을 간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것. 또 한서희는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노력은 가상한데 거기까지야 난 넘어가지 않아 언니 미안"이라는 글과 정다은이 자신의 신발끈을 묶어주는 듯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한서희는 이날 정다은과 열애설에 대해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 한 이후 연락을 오랜만에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고, 지금 같이 여행 온 건 맞다"면서도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겠으나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고 부인했다.


또한 "5개월 된 남자친구 있다고 했는데 정말 5개월 된 '남자' 친구가 있었다. 현재는 남자 친구와 결별한 상태다. 정다은 언니 때문에 결별한 건 절대 아니고 남자친구의 심각한 집착 때문에 결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한서희는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앞서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달 말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9월 25일 정다은이 한 여성과 차 안에서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한서희의 계정을 태그 한 바. 이에 두 사람이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한서희는 지난 9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면서 "서울 구치소에서 정다은 언니 마주친 적도 없고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 했는지 당황스럽다"고 덧붙였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한편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 마약 파문을 폭로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