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심규선, 소극장 콘서트 성공적 시작..24일까지 진행

발행:
김수진 기자
'환상소곡집 op.2 <ARIA>'에 수록된 전곡 라이브
심규선 /사진제공=헤아릴揆
심규선 /사진제공=헤아릴揆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성공적인 소극장 콘서트 시작을 알렸다.


지난 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심규선의 첫 소극장 콘서트 '환상소곡집 op.2'가 진행되는 가운데, 첫 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환상소곡집 op.2'는 이번 콘서트와 동명인 심규선의 연작 앨범이자 환상극을 마무리 짓는 새 EP 발매를 기념하는 그의 첫 소극장 콘서트다.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불러일으키며 본격적인 콘서트 시작에 앞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심규선은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해 셋리스트 전곡을 편곡한 것은 물론 지난달 10월 발매한 '환상소곡집 op.2'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 무대로 처음 선보였다.


약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고퀄리티 라이브를 선물한 심규선은 앙코르 때 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했으며,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이번 이벤트는 매주 다른 콘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심규선은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첫 주 공연에 "한 달 간의 소극장 콘서트는 나에게 있어 처음 나서보는 항해이다. 여러분은 나를 믿고 이 배에 올라타 준 동료이자, 친구이신 분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당신과 내가 이 혹독하고 아름다운 항해를 모두 마치고 평범한 내일이 되어서 다시 현실이라는 뭍 위에 발을 내디뎠을 때 아주 아름다운 평안을 만나기를 바라요"라고 덧붙여 콘서트의 진한 여운을 남겼다.


한편 심규선의 첫 소극장 콘서트 '환상소곡집 op.2'는 오는 24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계속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