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BTS RMX슈가X제이홉X진 '2019 MAMA' 수상.."아미 정말 사랑해요! 늘 고마워요♥♥"

발행: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RM 슈가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RM 슈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 제이홉, 슈가, 진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5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RM은 "아미 덕에 한 번 더 행복한 연말이에요. 정말 정말 사랑해요 #2019MAMA"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RM은 턱을 주먹으로 괴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다가 웃는 표정을 보였다.


이어 슈가는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미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제이홉 진


제이홉도 "아미~♥♥ 늘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미소짓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진은 "대상 받았습니다 아미 감사합니다 알라뷰!!"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를 턱 아래에 두고 미소를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탄 대상 9관왕 너무 축하해♥ 앞으로 방탄 길만 걷자", "너무 고생 많았어" 등 응원 댓글을 달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CJ ENM의 음악 시상식인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MAMA)'에서 본상인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비롯해 9관왕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에스파 카리나 '시선강탈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모델 같은 얼굴, 재산 노렸나" 박나래 전 남친 사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