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 팬' 출신 임지민, 컴백 타이틀 '후유증' 티저 공개..강렬한 변신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SBS '더 팬' 출신 신예 임지민이 컴백 타이틀 곡 '후유증(WHO,YOU?)'으로 강렬한 변신에 나선다.


임지민은 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Youth(유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시동에 나섰다. 신곡 일부를 미리 듣기 형태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콘텐츠에는 컴백 타이틀 곡 '후유증'을 포함, 총 3개의 신곡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베일을 벗은 임지민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후유증'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와 유려한 멜로디, 여기에 임지민의 유니크한 보이스 톤이 더해지며 단연 강렬함을 선사한다. 데뷔 활동과는 확연히 달라진 강렬한 카리스마로 색다른 감성을 전하고 있는 이번 신곡은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중독성은 물론 임지민의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케 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 트랙 '솔드 아웃(Sold out)'은 올드스쿨 기반의 뉴트로(New-tro) 넘버로 트랜디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임지민의 탄탄한 보컬이 돋보이는 '곁에 있어줘'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가지 트랙들은 일부 음원 공개만으로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후유증'를 포함한 임지민 새 싱글앨범 '유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