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YNK 전속계약 "든든한 파트너 되겠다"(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YNK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NK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경리가 YNK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새 출발을 알렸다.


YNK엔터테인먼트(이하 YNK)는 6일 "매력적인 외모와 넘치는 끼, 스타성까지 검증된 아티스트 경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음반 활동은 물론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뉴스'(News)로 가요계에 데뷔한 경리는 청순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으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성 팬들에게 두터운 지지를 받은 것은 물론 20~30대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은 워너비로 등극하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경리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살려 각종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활동, '광고 퀸'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이외에도 경리는 자신만의 트렌디한 감각과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 예능 프로그램 'MSG 시즌2', '뷰티 스카이 시즌2' MC로 나선 바 있다.


경리는 특히 자신의 이름을 딴 개인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까지 운영하는 등 활동 영역을 확장해 나간 가운데 지난해 7월에는 첫 솔로 앨범 '블루 문'(Blue moon)을 발표,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드러내고 있다.


YN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전문 회사로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리가 폭넓은 스펙트럼의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함께 발맞춰 갈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 대중들이 기억하는 경리의 모습은 물론 그동안 발산하지 못했던 무한한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