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수록곡 'Smile Flower Japanese ver.'이 AbemaTV 최신 오리지널 드라마를 통해 첫 공개 됐다.
세븐틴은 오는 4월 1일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록곡 'Smile Flower Japanese ver.'을 AbemaTV 최신 오리지널 드라마 '나만이 17살의 세계에서' OST로 최초 공개했다.
'나만이 17살의 세계에서'는 소꿉친구인 코우타와 메이가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느끼게 되지만 전하지 못한 채 돌연 코우타가 죽게 되어 버리고, 계절에 맞지 않는 벚꽃이 피는 기간만 그가 돌아오는 판타지 러브 로맨스다.
지난 19일 방송된 '나만이 17살의 세계에서' 제6화 후반부에는 세븐틴의 'Smile Flower Japanese ver.'이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리며 진한 여운을 안겼다.
세븐틴은 앞서 신곡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드라마 OST를 통해 수록곡 'Smile Flower Japanese ver.'을 선보여 신보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는 '지금의 떨어짐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멤버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디노도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은 오는 4월 1일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