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밴디트 20일 '칠드런' 선공개..어린시절 모습 '눈길'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 여동생그룹' BVNDIT(밴디트)가 5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14일 "BVNDIT(밴디트)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Pre-Release Single 'Children'(칠드런)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칠드런'은 지난 2019년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 이후 BVNDIT(밴디트)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대중에 먼저 선보이는 선공개 싱글.


BVNDIT(밴디트)는 컴백 알림과 함께 공식 SNS에 '칠드런' 커버 이미지를 깜짝 게재하며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커버 이미지에는 '칠드런'과 걸맞은 깜찍 발랄한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의 어린 시절이 담겨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BVNDIT(밴디트)는 지난 2019년 4월 데뷔 싱글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로 혜성처럼 등장한 실력파 5인조 걸그룹. 밴디트는 이어 2번째 싱글 '드라마틱'(Dramatic), 첫 번째 미니앨범 '덤'(Dumb)으로 활동을 펼쳤다.


밴디트는 최근 MNH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론칭한 2020 뮤직 프로젝트 'New.wav'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해 신곡 'Cool'(쿨)을 발표하는 등 다방면으로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정우 열애 상대=♥차정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마침내 개막'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