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한결X남도현 '소울메이트' 영상통화 팬사인회 "특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발매 기념으로 온라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21일 SBS MTV '더 쇼'에서 정식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한결, 남도현은 '1st MINI ALBUM SOULMATE SHOW-CON'까지 개최하고 그동안 기다렸던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한결, 남도현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SOULMATE' 영상통화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영상통화 팬 사인회 진행 방식은 1:1로 팬 분들과 소통하는 방식. 두 사람은 계속해서 새로운 방법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한결, 남도현은 "티저부터 많은 기대해 주셔서 정말 떨렸고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 비주얼, 안무, 음악 등 색다른 저희의 모든 것들을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다양한 방법으로 팬 분들을 만나려고 한다. 영상 통화 형식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우리도 처음 해보는 거라 정말 특별하다고 생각한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응모기간은 22일부터 24일 오후 8시까지다. 이한결, 남도현의 첫 영상통화 팬 사인회는 25일 오후 6시 30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매니저들 뿔났다! 박나래 사태 입장 "매니저에 갑질? 고질적 악습..강력 조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