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자필사과문 "이태원 식당과 바 방문..안일한 생각 반성" [전문]

발행:
박소영 기자
/사진=재현 인스타그램
/사진=재현 인스타그램

그룹 NCT 재현이 사회적 거리두기 중 이태원 소재 식당과 바에 방문해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재현은 19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재현입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시작하는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재현은 "앞으로 행동 하나하나 신중히 생각하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많은 분들과 팬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재현은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차은우와 지난달 이태원 소재 음식점과 주점을 방문한 후 격리 기간 없이 활동을 지속해 물의를 빚었다.


다음은 NCT 재현의 자필 사과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재현입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된 멤버들, 회사 ,함께 일하는 모든 주변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행동 하나하나 신중히 생각하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많은 분들과 팬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