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뉴이스트, 아이유·슈가 꺾고 1위 싹쓸이..NCT 127 컴백[★밤TView]

발행: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뉴이스트가 '뮤직뱅크'에서 5월 셋째주 1위를 거머쥐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뉴이스트는 아이유·슈가를 꺾고 1위에 선정됐다.


이날 방송에서 뉴이스트는 'I'm in Trouble'로, 아이유·슈가는 '에잇'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는 뉴이스트였다.


뉴이스트 백호는 "열심히 준비한 앨범 이렇게 갚진 선물까지 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뉴이스트 JR은 "알밤 잘 깔게요. 러브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1위를 하면 알밤을 까겠다고 한 것을 떠올린 것.


뉴이스트는 앵콜 무대에서 군밤을 까먹으며 귀여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뉴이스트는 컴백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뉴이스트는 신곡 'I'm in Trouble' 무대에서 도발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I'm in Trouble'은 강렬한 이끌림에 의해 서로에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R&B POP 장르 곡으로, 멤버들의 매혹적인 음색이 돋보인다.


NCT 127은 'punch'로 컴백했다. NCT 127무대에서 절도 있는 군무와 다채로운 대형의 변화를 선보였다. ‘Punch’는 독특한 리드 신스 사운드가 중독적인 어반 소울 힙합 곡이다. 가사에는 홀로 싸우는 외로운 순간을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를 담겨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밴디트, CRAVITY, FANATICS, H&D(한결, 도현), NCT 127, OnlyOneOf, 시크릿넘버, TOMORROW X TOGETHER, woo!ah!, 공원소녀, 나띠, 뉴이스트, 류수정, 유빈, 조연호, 켄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